본문 바로가기
소비 이야기

[코베아 3way 올인원 구이바다M] 캠핑에 최적화 된 버너, 집에서도 만능 요리 아이템(feat. 3인 가족의 구이바다M 사용 후기)

by Costi 2021. 8.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실제로 사용하면서 너무나 만족도가 높은 코베아 구이바다M 3way를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캠핑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쓰임새가 좋아 유명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이 없는 제품이죠|・ω・)

저도 요즘 가장 잘 사용하고 있는 우리집 만능 요리 도구 입니다.

 

저희 가족은 비록 어른2 유아1 이렇게 3인 가족이지만 워낙 잘 먹어서 구매전에 L과M 사이즈 사이에서 선택이 어려워 고민을 많이 하다가 M사이즈 선택했는데, 사이즈 아주 딱 좋습니다. 구이팬에 라면3개는 끓일 수 있고요, 고기를 굽기에도 끊김없이 먹을정도로 잘 구워집니다. 저 고기 흡입력 어마어마한데도 고기 끊임없이 먹을 수 있게 잘 구워지고 팬 크기도 써보면 보기보다 넉넉합니다.

 

1. 가격

유통 채널, 색상, 시리즈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보통 싸게는 7 ~ 12만원정도 사이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g마켓에 핫딜 떴을때 78,590원에 구매 했습니다.)

 

2. 품질

코베아 불판을 열고 보면 불이 붙는 U형태의 판이 있는데, 종종 이 판에 있는 불구멍에 불이 제 때 붙지 않는 불량이 있다고 합니다. 제품을 처음 구매하고 부탄가스를 장착 후 불을 붙였을때 불이 빠르게 올라오지 않고 2-3분정도 걸리면서 지체 된다면, 교환 문의 해보셔야합니다.

 

그외 알려진 불량은 딱히 없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느낀 품질은 매우매우 튼튼하고 견고하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전골&구이팬의 코팅이 매우 튼튼하고 기름때가 잘 지워지게끔 되어있어서 설거지가 쉽습니다.

직화 구이용 팬은 스테인리스 재질이라서 음식물이 붙어서 타더라도 물에 과탄산수소 넣고 하루정도 담궈서 쇠수세미나 쇠브러시로 박박 닦아주면 이물질이 제거 됩니다. 다만 열로 인해 색상이 변하는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라 어쩔 수 없는것이니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바랍니다.(っ´▽`)っ

 

3.장점

캠핑시 장점

i. 휴대성이 좋다.

  : 구매하면 휴대용 가방을 함께 줍니다. 캠핑때 전용 가방에 싸가면 매우 편합니다.

ii. 구이바다가 있으면 다른 휴대용 코펠이 필요 없다.

  : 구이바다가 프라이팬, 냄비, 고기불판, 직화구이판 모든 역할을 다 해줍니다. 그릇과 식기만 준비 하면 됩니다.

 

가정에서 장점

i. 직화구이 석쇠를 이용해 집에서 불맛나는 고기 및 구이류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솔직히 구매하기 전까지 다른 블로거의 리뷰를 보고 과연 진짜 불맛이 나는걸까?? 저게 집에서 되나??

    라는 의심을 많이 했는데요, 됩니다. 그것도 아주 잘 됩니다. 집에서 불맛나는 꼼장어 먹을 수 있고 새우구이, 꼬치,

    조개구이 다 됩니다. 코로나 시국에 정말 너무나 감사한 아이템이라는걸 다시 한번 느끼는 중 입니다.

    다만 직화로 먹게 되면 연기와 냄새는 잘 빼주셔야 합니다.

 

ii. 고기가 정말 노릇노릇 하게 잘 익습니다. 화력이 좋습니다!!

  : 화력이 좋습니다!! 고기가 정말 노릇노릇 하게 잘 익습니다. 삼겹살을 지글지글 기름에 튀기듯 굽기가 가능합니다. 

   캠핑시 장점에 넣지 않은 이유는.. 캠핑에서는 숯불도 이용가능하고 여러가지 다른 도구들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     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는 실내라는 공간이 한정적이라 결국은 고기 먹을때 웬만하면 구이용그릴, 전용팬을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가정에서의 장점에 넣었습니다.

 

4.단점

굳이 꼽자면... 아직까지는 부피가 좀 커서 불편하다??정도 밖에 없습니다.^^

 

지마켓에서 요즘 판매중인 페이지를 캡쳐 했습니다.

행사때를 노려서 쿠폰을 최대한 먹이고 10만원 이하로 구매 하시면 꽤 저렴하게 구매 한 편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동네 닭집에서 냉동 닭꼬치를 구매해서 캠핑장에서 2차 안주로 구워봤습니다. 불조절을 잘 못해서 탔지만 불맛 확실하고 맛있었습니다.

 

꼼장어볶음 말고 직화구이가 너무 먹고싶은데, 집주변에 식당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손질 생꼼장어를 구매해서 직화로 굽습니다. 사먹는맛 납니다.. 이제부터는 남편과 꼼장어집에 가지 않기로 약속 했습니다. 하하하.

 

삼겹살이 정말 노릇노릇 하게 잘 익습니다. 

캠핑장에서 물놀이하고 오뎅탕을 끓여먹었던 사진입니다. 아이가 매우 좋아해서 저도 뿌듯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떡볶이, 볶음밥, 라면 기타 등등 모든 요리가 다 됩니다.

혹시나 캠핑용버너 혹은 가정용 고기불판 고민하시는 분들은 구이바다로 구입하시길 추천 드립니다.(つ´∀`)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