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이야기

[청주 문화동 맛집] 데이데이데이 daydayday, 청주 성안길 브런치 맛집

by Costi 2021. 8. 17.

개인적인 일때문에 일주일에 하루는
문화동에 꼭 가는데요, 찐 브런치 맛집을 발견 했습니다.

문화동 주상복합아파트 대원칸타빌 후문쪽에 위치한 데이데이데이 라는 브런치 식당입니다.
밖에서 얼핏 봐도 인테리어가 세련돼서 한번쯤 가보려고 찜 해뒀다가 얼마전 점심때 시간이 생겨서 다녀오게 됐습니다.

저는 15,500원 짜리 필리치즈스테이크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이 메뉴를 선택 하면 아메리카노 or 오렌지쥬스 1잔을 무료로 줍니다.(세트개념)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는데 따끈따끈한 치아바타를 서빙해줍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치아바타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사이드로 나온 빵맛에 반해서 본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오픈형 키친에서 나오는 맛있는 냄새가 마구 마구 식욕을 자극 했습니다.

기다림끝에 커피와 샌드위치를 받았고 맛을 봤는데요, 말이 필요없는 행복한 맛이었습니다.
쫄깃 담백한 치아바타 안에 들어있는 불고기양념된 소고기와 고소한 치즈, 구운파프리카와 아삭한 채소, 상큼한토마토와 소스가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커피맛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비주얼도 군침 돕니다.🔥🔥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도 삼삼오오 무리지어 오신 여성 손님들이 다들 즐겁게 메뉴를 공유하며 식사 하고계신 모습이 보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네이버플레이스 평점의 만점이 5점인데,
평균 4.55점을 받은집은 다 이유가 있었나봅니다.

다음에는 친구랑 가서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 놓고  나눠먹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싶은 그런 곳 이었습니다.

댓글